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표 7인승&9인승

기아자동차의 카니발이 놀라운 판매량을 보이며 2020년 10월 판매량에서 1위를 차지했는데요. 기아자동차 신형 카니발은 수려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실내 레아 이웃 그리고 넓은 공간을 무기로 승승장구하는 중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모델은 기아자동차의 카니발 하이리무진 모델로 기존 4세대 모델을 기반으로 편의사양을 강화한 모델입니다.

기아자동차에서는 카니발 하이리무진이 기본 모델에 비해서 최대 291mm 증대된 헤드룸을 바탕으로 동급 최고 수준의 여유로운 공간성을 확보하였고, 차별화된 디자인과 고급감을 갖춘 모델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만큼 기아자동차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자신감을 표현한 것 같네요.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크기 제원을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장 5200mm, 전폭 1995mm, 전고 2045mm, 휠베이스 3090mm의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9인승 모델의 공차중량은 2110kg이고, 7인승 모델의 공차중량은 2165kg의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면부 디자인은 기본 카니발 풀체인지의 모습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실용성과 고급성이 강화된 모습으로 더욱 멋있어진 것 같습니다. 이번 기아자동차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조금 더 디테일한 부분을 강화한 것 같습니다.

특히, 공기역학적인 설계가 적용된 하이루프 디자인과 프런트 범퍼 가드를 적용하여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웅장한 느낌의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전면부를 만나보실 수 있네요. 

측면부 디자인은 크기에서 오는 카니발의 웅장함을 더욱 극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높아진 전고를 바탕으로 강인하고 다부진 느낌의 디자인과 편의성을 강화시키는 사이드 스텝을 적용하여 더욱 승하차를 편리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네요.

후면부 디자인은 높아진 전고로 인해 더욱 차량이 크게 보이는 것 같은데요. 특히, 하이루프 디자인이 돋보이는 것 같네요.

하이루프에 적용된 led 후방 보조 제동등이 특별한 하이리무진 만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전면부와 통일감을 주는 리어 범퍼 가드 디자인은 현대적이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하이리무진 전용 엠블럼이 적용되어 기존 카니발과는 차별화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기아자동차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실내 인테리어를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기아자동차 카니발의 기본기를 바탕으로 제작된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실내는 테일러드 스페이스를 콘셉트로 구성하고 있는데요. 프리미엄 라운지가 생각나는 편안한 실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헤드룸의 경우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최대 291mm 높아진 모습으로 차량이 더욱 넓게 느껴지는 시각적 효과가 좋으며, 후석 승객의 시아에 들어오는 각을 고려하에 적용된 21.5인치 스마트 모니터는 뒷좌석 승객도 매우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조수석 시트백에 부작 된 빌트인 공기청정기를 넣어서 실내를 더욱 상쾌하게 만들어 주며, 1열과 2열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냉/온 컵홀더를 적용하여 더욱 프리미엄 한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만나실 수 있어요. 또한, 측/후면의 글라스에 주름식 커튼을 사용하여 개인 프라이버시를 더욱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감성을 자극시켜주는 엠비언트 라이트가 곳곳에 숨어있어 뒷좌석 공간에서도 주행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신형 카니발 하이리무진에는 7인승 모델과 9인승 모델로 선보였는데요. 파워트레인의 경우 3.5리터 스마트 스트림 GDI 엔진을 적용하여 최고출력 294마력 / 최대토크 36.2kg.m의 성능을 보여주고 있으며, 9인승 모델을 기준으로 복합연비는 8.7km/l의 연료 효율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판매 가격은 6066만 원~6271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의 기아자동차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표를 참고하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표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표 압축파일

2021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표.zip
3.75MB

지금까지 더욱 고급스러워지고, 공간을 최대로 활용한 국산 자동차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기아자동차 카니발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카니발 하이리무진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