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머스탱은 현실적인 남자의 꿈의 차로 알려져 있어요. 멋진 디자인과 고성능을 가지고 있는 머스탱은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어요. 지금부터 포드 머스탱 2019년형 모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2019 포드자동차 머스탱의 차량 크기 제원은 전장 4790mm, 전폭 1915mm, 전고 1380mm, 휠베이스 2720mm의 크기를 가지고 있는 4인승 수입 스포츠카 모델이에요. 국내에도 출시가 된 만큼 이제 많이 익숙해진 드림카죠!

2019 머스탱의 디자인을 간단하게 살펴볼게요. 포드 머스탱의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머스탱의 기본적인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고 스포티한 느낌의 외관을 보여주고 있어요. 

전면부 디자인은 포드의 전형적인 육각형 그릴이 자리 잡고 있고, 중앙에는 말 그리을 형상화한 포드의 엠블럼이 자리하고 있어요. 공기역학적인 능력을 높이기 위해서 후드와 그릴의 위치를 낮췄어요. 헤드램프는 다양한 LED 라인을 멋스럽게 디자인했네요. 후드에는 에어덕트 디자인과 프론트 범퍼 하단에 디자인 적인 요소를 추가하여 더욱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에요.

측면부는 머스탱 기본 느낌을 살리면서 야생마 같은 느낌으로 스포티하게 디자인 되었어요 긴 후두에서 올라온 라인은 A필러를 거처 후드에서 뚝 떨어지는 느낌으로 쿠페 형식의 디자인을 만들었고, 공기의 와류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스포일러도 비교적 큰사이즈로 멋스럽게 디자인되었어요.

후면부 디자인은 테일램프가 세로 방향으로 3개씩 나눠서 디자인되었는데 매우 독특한 느낌을 주고 테일램프가 서로 이어진 느낌으로 디자인되었네요. 리어 범퍼 하단에도 멋스럽게 디자인 된 디퓨저가 적용되었고, 듀얼 머플러로 스포티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구성하고 있는데요. full led 계기판으로 변경된 계기판은 주행모드를 트릭 모드 변경 시 트랙 상황, 랩 타이머, 랩 기록, 평균 트랙 속도까지 디스플레이에 표시해 주고 있어요. 

스티어링 휠에 있는 포드 엠블럼이 차량을 달리고 싶게 만들어 주고 있고, 센터페시아 상단에 에어밴트는 둥근 모습을 하고 있어요. 그 아래는 내비게이션 디스플레이와 각종 버튼들이 직관적으로 적용되었네요.

2019 포드 머스탱의 파워트레인은 2.3 에코 부스트 프리미엄과 5.0 GT 프리밍엄으로 구성하고 있어요. 2.3 에코 부스터 프리미엄의 경우 2.3리터 4기통 싱글 터보 가솔린 엔진과 자동 10단 변속기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291마력 / 최대토크 44.9kg.m의 성능을 보여주고 있어요. 

5.0 GT 프리미엄의 경우 5.0리터 8기통 자연흡기 가솔린 엔진과 10단 자동 변속기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446마력 / 최대토크 54.1kg.m의 성능을 보여주고 있어요. 2019 머스탱은 후륜 구동을 기반을 두고 있으며, 복합연비는 7.5~9.4km/l의 연료 효율을 보여주네요.

2019 포드 머스탱의 판매가격은 4780만 원~640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어요. 지금까지 2019년형 포드 머스탱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