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에서 르반떼 GTS 모델을 국내에 공식으로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마세라티 르반떼 GTS에는 콰트로포르테에 들어가는 V8 엔진을 탑재한 것이 특징인데요. 그럼, 마세라티 르반떼 GTS 모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세라티 르반떼 GTS 모델은 외부 내부 디자인이 레이싱 DNA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르반떼의 디자인에서 조금 더 부드러운 형상을 하고 있어 공기저항계수를 줄였습니다.

전면부 디자인은 마세라티 특유의 음각 라디에이터 그릴이 자리 잡고 있고, 중앙에는 마세라티 엠블럼을 상징하는 창 모형의 크롬 장식이 적용되어 차량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헤드램프는 날렵한 모습으로 마세라티 특유의 디자인을 잘 살렸습니다. 프론트 범퍼 하단에는 공기흡입구를 크게 만들어 공기역학적인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측면부 디자인은 마세라티 특유의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후드 라인부터 A필러 루프라인 그리고 C필러로 매끄럽게 이어지는 르반떼 GTS는 SUV에서 보기 힘든 스포티한 느낌을 줍니다.

후면부 디자인은 루프에서 이어지는 스포일러로 공기의 저항을 덜 받을 것 같으며, 멀리 떨어진 듯한 느낌을 주는 테일램프는 개성 있는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비교적 작은 스키드 플레이트와 스키드 플레이트 좌우측에 적용된 듀얼머플러는 스포티한 느낌을 주기 충분합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우아하고 스포티함을 동시에 주는 느낌입니다. 최상급 가죽을 사용한 스포츠 시트와 도어 패널은 우아한 느낌을 주며, 스티치까지 꼼꼼하게 넣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17개의 스피커로 풍부한 음향효과를 주고 있으며, 8.4인치 터치 컨트롤 플러스 디스플레이와 알루미늄 회전 노브, 전동식 리어 선블라인드, 4존 에어 컨디셔너 등의 각종 편의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워트레인의 주요 제원은 콰트로포르테 GTS의 막강한 V8 엔진이 적용되어 최고출력 550마력 / 최대토크 74.74kg.m의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의 가속력을 측정하는 제로백 테스트에서는 4.2초라는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최고속도는 292km/h의 스피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세라티 르반떼 GTS의 판매 가격은 1억 960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마세라티의 슈퍼 SUV 르반떼 GTS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