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에서 클리오 스틸 에디션을 출시하였는데요. 클리오의 독특한 디자인에 디테일한 요소를 추가하여 더욱더 멋진 자동차를 만들었는데요. 르노에서는 이와 동시에 2019년형 클리오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클리오 스틸 에디션 한정판 모델에 대한 이야기를 준비했어요. 클리오 스틸 에디션은 르노 탄생 120주년을 기념해서 만들어진 모델로 120대 한정판으로 판매가 된다고 하네요. 120대밖에 안 팔고 있으니 그 희귀성과 존재의 가치가 있는 모델이 되겠네요. 개인적으로 1200대 정도 나왔으면 좋을 것 같았는데. 고작 120대라니... 아쉽네요.

이번 클리오 스틸 에디션의 경우 외관과 내부의 데코레이션을 통해 세련된 느낌의 감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블랙 컬러의 사이드미러와 사이드 몰딩 그리고 블랙 투톤의 알로이 휠로 강인하고 도도한 느낌의 매력을 추가하였고, 육각형 모형의 스킬 전용 데칼을 부탁하여 개성을 살리는 노력을 했어요. 

클리오 스틸 에디션의 경우 블랙 벨벳 시트와 독특한 레이징 기법을 사용한 송풍구 그리고 레터링이 들어간 스티어링 휠로 더욱더 고급스러운 실내를 구성하고 있어요. 또한, 오토 에어컨, 열선시트, 전방경보시스템 등으로 편의사양과 안전사양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어요.

클리오 스틸 에디션의 경우 세 가지 컬러로 구성하고 있는데요. 밝은 느낌의 아이스 화이트 컬러와 편안한 느낌의 머큐리 그레이 컬러 그리고 카리스마 넘치는 느낌의 디아망블랙 컬러로 구성했어요.

클리오 스틸 에디션의 판매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 기준으로 2155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는데요. 120대 한정판이기 때문에 희소성과 더불어 가격에 대한 경쟁력도 가진 것이 이번 클리오 스틸 에디션의 매력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2019년형 클리오 모델은 다음 포스팅을 통해서 간단하게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더욱더 디테일하게 변신한 클리오 스틸 에디션을 통해서 국내 르노 판매량도 늘어났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르노 탄생의 1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태어난 클리오 스킬 에디션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